찾으시는 답변이 없으면
1:1문의하기를 이용해 주세요.
월-금 am 11:00 - pm 05:00
점심시간 : am 12:00 - pm 01:00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잊어 버렸어요.
로그인 화면에서 [아이디/비밀번호찾기]를 클릭하고 몇 가지 정보를 입력하면 바로 조회 해 보실 수 있습니다.
개인정보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페이지 상부의 <My푸른터>를 클릭하면 [회원정보수정]에서 이름/아이디/휴대폰번호를 제외한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배송지 정보나 연락처는 변동이 있을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시 아이디가 이미 등록되어 있다고 나와요.
등록하려는 ID를 이미 다른 회원님이 사용하고 계시는 경우 입니다. 다른 ID로 신청 하시기 바랍니다.
회원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구매금액에 따라 단계별 1%금액이 포인트로 적립 됩니다.
사이트에서 진행하는 각종 이벤트, 기획전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메일링 서비스를 신청하신 경우, e_mail를 통해 다양하고 실속있는 정보를 받아볼 수 있습니다.
아이디와 비밀번호는 변경 할 수 있나요?
비밀번호는 로그인 후 <My푸른터>의 [회원정보수정]에서 수정 가능하지만, 아이디는 불가능합니다.
회원 가입 시 아이디 선택을 신중하게 해 주세요.
이미 등록되어 있는 휴대폰번호라고 나와요.
회원님께서 이미 푸른오피스에 가입 하셨거나, 회원님의 휴대폰번호로 다른 사람이 가입한 경우입니다.
- 이미 회원 가입 한 경우
이미 회원가입을 한 경우이오니 기억하고 계신 ID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하시면 됩니다. 만약 기억이 나지 않으실 경우, [아이디/비밀번호 찾기]를 이용 하시거나, 고객센터(02-865-6110)나 E-mail(purnter@daum.net)로 문의하시면 신속히 안내 해 드립니다.
- 휴대폰번호가 도용된 것으로 판단되는 경우
회원으로 가입하지 않았는데 회원님의 휴대폰번호가 이미 등록되어 있으면 다른 사람이 회원님의 휴대폰번호를 도용하여 회원 가입 한 경우입니다.
이런 경우 고객센터로 전화(02-865-6110)나 E-mail(purnter@daum.net)로 문의 하시면 신속히 처리해 드립니다.
개인정보 보호정책은 어떠한가요?
푸른터오피스 사이트 하단에 있는[개인정보보호정책]을 참조하시면 자세히 알 수 있습니다.
회원 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로그인 후 <My푸른터>에서 회원탈퇴가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 시 그 동안 회원님께서 보유하고 계신 포인트점수가 모두 상실되며 푸른터오피스 이벤트에 당첨되어도 당첨이 취소되므로 탈퇴 시 신중히 생각하시기 바랍니다.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이 가능한가요?
한번 탈퇴했던 아이디로 재가입 불가능합니다. 다른 아이디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원하는 상품을 쉽게 찾으려면 어떻게 하나요?
메인화면의 우측상단의 상품검색란에 찾고자 하는 상품을 입력하시면 빠른 검색이 가능합니다.
검색결과가 너무 많을 때는 결과 내 검색에서 원하는 상품만을 다시 한번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일시품절 된 상품은 언제 구입할 수 있나요?
일시품절 된 제품들은 대부분 1~3일 안에 재입점 됩니다.
그러나, 공급사에 의해 지연될 수도 있으므로 자세한 문의는 게시판이나 전화로 문의해 주시면 답변을 받을 수 있습니다.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나요?
푸른터오피스로 직접 오시면 상품을 직접 보고 살 수 있는 오프라인 매장이 있습니다.
위치는 서울시 금천구 가마산로96 입니다.
구입하고 싶은 상품이 사이트에 없는데 어떡하나요? 대량구매일 때는요?
메인페이지 하단에 보시면 구매대행 및 대량구매 문의하는 곳이 있습니다. 건의를 해 주시면 검토 후 반영유무를 결정하겠습니다.
사이트에 상품정보가 잘못되어 있어요.
잘못된 정보로 회원님에게 불편을 드린 점 대단히 죄송합니다.
상품의 이미지나 상세설명이 잘못되어 있을 시 고객제안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02-865-6110)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수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주문한 상품을 취소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입금 후나 신용카드 결제인 경우에는 푸른터 고객센터(02-865-6110)로 연락주기기 바랍니다.